본문 바로가기
돈되는 정보

주린이의 SK바이오사이언스 첫 공모주 청약 후기!

by 디노업 2021. 3. 11.

 

안녕하세요. 

바로 어제까지 SK바이오사이언스 공모주 청약이 이루어졌는데요.

은행에도 계좌를 개설하는 사람이 엄청나게 몰렸다고 하죠.

어제 엘레베이터에서도 SK바이오사이언스 이야기하는 걸 들을 정도로 관심이 엄청난 것 같았습니다.


그 관심을 타고 저도 공모주 청약을 진행해봤는데요.

지난번부터 해보고 싶었는데 자본금이 많지 않아서 주저했었던 차에 균등분배 방식으로 바뀌었다고 해서 바로 넣었습니다!

다행히 지금 삼성증권, 한국투자 계좌를 쓰고 있어서 청약하는 과정은 어렵지 않았습니다.


어플에 들어가서 서비스 검색에서 '공모주 청약'을 치면 바로 청약이 진행 중인 종목이 뜨는데요. 

클릭하고 들어가서 '청약하기'를 누르시면 끝!

주식을 사는 것처럼 너무나 간단해서 놀랐습니다.



 

 

 

다만, 한국투자는 투자자가 몰렸는지 공모주청약이 열리는 10시부터 2시간 정도 이런 화면이 떴습니다. 서버가 터진 건지..!
그래도 점심쯤에 복구되어서 바로 청약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한국투자, 삼성증권 두 곳에 최소수량 10주씩 넣었어요.
소박하죠..?
ㅋㅋㅋㅋㅋㅋㅋ

18일에 상장된다고 하니 얼마에 팔아야 할지 잘 생각하고 있어야겠네요.

첫 공모주 청약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