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상처만 남은 페이코인 BBQ 1PCI 이벤트 (실패후기)

by 디노업 2021. 4. 8.

 

오늘 4월 8일은 비비큐를 단돈 1PCI에 먹을 수 있는 날이다. 페이코인에 계속 팝업 광고가 뜨길래 기대하고 있던 중이었다.


6.6코인을 가지고 있었고
어제까지만 해도 1PCI에 3100원이었으니
올리브치킨은 가뿐히 먹을 수 있을 거라 생각했다.

(심지어 페이코인 오를거라 기대하고 매수도 함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어제부터 코인들은 전반적으로 하락을 했고 페이코인도 2600원대로 떨어졌다.

총액이 17,000원으로 바뀌며 아슬아슬하게 치킨을 못 주문해먹는 상황이 되었다.

어떻게든 이벤트덕을 봐보려고 머리를 굴려봤다.


1. 포장주문하면 되니까 17000원 써서 페이백 받을 수 있지 않을까?


비비큐도 회원가입하고 포장주문 클릭하는데, 매장 검색이 안 된다. 당연히 주문도 안 되고.

속 터지는 몇 번의 시도가 계속되었고, 결국은 페이코인을 충전하는 방법으로 눈을 돌렸다.

(알고보니 주문이 밀려서 앱이 정신을 못차린거 같다.이게 아니더라도 앱 너무 후지다.. 배민 쓰다가 이거 보니까 답답 속터짐)




2. 페이코인을 2PCI만 충전해보는건 어떨까?


업비트에 사놓은 페이코인이 있었고 페이코인 앱의 월렛으로 보내기만 하면 되었다. 조금 부족한 코인만 충전해 보면 되지 않을까?

그런데 페이코인 앱에서 업비트로 인출하는 방법만 많고, 업비트에서 페이코인으로 보내는 방법이 안 나온다.

그럴일이 없었기 때문이겠지..^^

방법을 찾아냈더니,
업비트에서 페이코인으로 보내는 수수료가 10PCI 고정이라고 한다.
장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보다 배꼽이 10배나 크다.



3. 후오비코리아 이용해서 송금하기


페이코인으로 보내는 수수료가 0.02%인 거래소가 있다고 한다. 후!오!비! 코리아!
당장 다운 받았고, 복잡하고 긴 회원가입 절차을 지나 한국돈을 충전했다.
10PCI이상만 충전된다고 해서 30,000원을 넣었는데
입금방법을 잘 몰라 헤매다가 20,000원을 더 넣었다.
거래소 입금도 바로 안 되서 1시간 동안 안절부절 하며 기다렸다.


그런데.. 처음 거래소 가입하고 120시간이 지나야 출금할 수 있다는 걸 이제야 깨달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린이.. 출금을 해봤어야 알지요.




결국 후오비에 50,000원만 걸어놓고
페이코인 매수한 건 값 떨어지고
비비큐도 못먹고
기분은 난장판이 되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고나니 가격 떨어진 페이코인이 괜히 원망스러워졌다...
그래도 오르면 용서해줄게🤬
후... 아님 다른 이벤트 또 준비해주라🥺

 

 

 

아래는 다시 도전한 페이코인 구매방법

 

페이코인 1PCL로 먹는 BBQ 이벤트 I 후오비코리아로 페이코인 구매하는 법 (수수료 0.2%)

페이코인에서 BBQ 1코인 이벤트를 다시 엽니다! 지난번에 페이코인이 급락하면서 대실패를 경험했는데요. 이번에는 미리미리 알아보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상처만 남은 페이코인 BBQ 1PCI 이벤트 (

findingup.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