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글 애드센스 vs 네이버 애드포스트

구글 애드센스(AdSense) 언어 설정 바꾸기

by 디노업 2021. 4. 9.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 애드센서 언어 설정 바꾸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구글을 영어로 설정해놔서 구글애드센스도 자동으로 영어로 셋팅되었더라구요.

영어공부겸 애드센스도 바꾸지 않고 영어로 하려고 했으나...

너무 어려운 용어가 많아 한글로 바꾸기로 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해를 해야지 광고도 잘 돌릴 수 있으니까요.

 

 

 

 

1. 구글 애드센스 들어가기

 

 

2. 왼쪽 메뉴에서 계정(Account) 클릭

계정에서 개인설정(Personal settings)으로 들어갑니다.

 

 

 

3. 가장 하단에 언어 설정 바꾸기

굉장히 간단하죠?!

그런데도 이거 찾는데 한참 걸렸습니다.

다른분들은 빠르게 바꿀 수 있으면 좋겠네요!

 

 

아 참고로 마지막 화면인 개인설정에서 구글 애드센스가 보내는 이메일은 수신함으로 바꾸면 좋습니다!

광고설정에 도움이 되는 여러 정보를 준다고 하네요.

 

구글의 말을 잘 들으면 광고 수익률도 올라가겠죠?

 

 

열심히 블로그 하는 여러분 모두 애드센스로 수익 많이 챙기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