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AK플라자 분당점의 특별한 카페, 제주항공 여행맛

by 디노업 2021. 9. 2.

오랜만에 서현역 AK플라자에 갔는데 제주항공에서 특별한 팝업스토어를 만들어놓았더라고요. 

 

코로나 시대에 딱 맞는 팝업스토어란 생각이 들어서 소개해드립니다. 

코로나 이후로는 비행기를 타고 멀리 갈 일이 없는데요.. 제주도, 부산으로 비행기를 타고 가긴 해도 기내식은 못 먹은 지 진짜 오래됐네요. 

 

 

제주항공에서는 '여행맛'이라는 팝업스토어를 만들었습니다. 여행의 행복을 맛보다라는 뜻을 가졌다고 해요. 

 

여행맛은 기내식을 먹을 수 있는 카페인데요. 홍대점의 1호점에 이어 2호점이 서현역 에이케이백화점에 생긴 거라 하네요. 3호점은 김포공항점에 동시에 오픈했습니다!

 

 

기내식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파쌈불백 10,000원

청양함박&볶음밥 10,000원

레드커리가라아게 10,000원

승무원 기내식 / 탄두리치킨 11,000원

승무원 기내식 / 데리야끼치킨 11,000원

 

 

한라봉파이 1,500원

스위트크림치즈프렛즐 2,500원

 

아메리카노 3,500원

한라봉에이드 4,500원

 

 

제주항공에서 굿즈로 만든 비행기 피규어 자석도 있고, 기내식에 나오는 튜브 고추장까지 파네요!

해외여행 감성이 필요한 사람들의 욕구를 채워주는 재미난 팝업스토어네요. 

 

투명 칸막이를 비행기 창문 모양으로 만들어놨네요!

여행 분위기가 물씬 나는 팝업스토어였습니다. 

 

저녁을 먹고 난 후라 사 먹지는 않았는데요. 특별한 카페나 식사가 필요할 때 가보면 좋겠네요!

 

기내식 먹고 싶다~ 해외여행 가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