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베스킨라빈스 9월 이달의 맛 - 베라 맥심 모카골드&찰떡콩떡 후기

by 디노업 2021. 9. 4.

안녕하세요 OHPO입니다~
9월에도 베스킨라빈스가 이달의 맛을 출시했습니다. 그것도 사람들이 혹할만한 맛으로 가져왔네요. 

 

이번 달은 찰떡콩떡이 이달의 맛으로 출시되었고, 이와 더불어 베라에 아이스 맥심 모카골드도 새로 나왔습니다. 누구나 아는 커피믹스 맛이죠!

 


더블주니어로 한 번에 먹어봤습니다. 두 가지 다 제가 좋아하는 맛 스타일이라 아주 기대됩니다.

 

아이스크림 바에 가보니 맥심과 찰떡콩떡이 나란히 있는데요. 찰떡콩떡은 역시 이달의 맛답게 바닥까지 싹싹 긁고 있네요. 

 

 

이달의 맛 후기

찰떡콩떡은 콩고물 아이스크림과 인절미 떡, 흑임자 볼이 들어간 아이스크림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쫀떡궁합과 맛이 비슷한데요. 찰떡콩떡은 좀 더 텁텁한 콩고물, 인절미 맛이 강하네요!

맥심은 정말 맥심 커피믹스 맛이랑 똑같아서 놀랐습니다ㅋㅋㅋ 베스킨라빈스는 맛 구현을 정말 잘하는 거 같아요. 맥심 아이스크림 안에는 연유가 쫀득하게 들어가 있네요. 저는 맥심 커피믹스보다 더 맛있었네요!

 

묘하게 찰떡콩떡과 아이스 맥심 모카골드가 잘 어울리더라고요. 

 

 

 

이달의 맛 이벤트

이달의 맛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에 베스킨라빈스를 팔로잉하고 해시태그 #베스킨라빈스 #찰떡콩떡을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파인트 모바일 교환권을 준다고 합니다. 31명을 준다니 귀엽네요ㅎㅎ 저도 참여해봐야겠습니다. 

 

 

오늘은 9월 베스킨라빈스에서 새로 출시된 찰떡콩떡과 아이스 맥심 모카골드 후기를 가져왔는데요. 

최근에 먹은 이달의 맛 중에 가장 즐거운 맛이었습니다. 

이달의 맛이 끝나기 전에 찰떡콩떡과 맥심 모카골드 맛보고 오세요~

 

감사합니다.

 

2021.08.03 - [유용한 정보] - 8월 베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 아이스 꼬북칩 리뷰

 

8월 베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 아이스 꼬북칩 리뷰

작년부터 편의점 대란을 일으킨 꼬북칩! 콘스프, 시나몬, 인절미, 새우, 그리고 초코 츄러스맛까지 다양한 맛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베스킨라빈스와 꼬북칩이 콜라

findingup.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