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서울/경기 버스 분실물 찾는 방법 경기고속

by 디노업 2021. 9. 6.

안녕하세요 OHPO입니다.

9월에 들어오며 부쩍 날이 쌀쌀해졌네요. 

 

오늘은 버스 분실물 찾는 방법을 가지고 왔어요. 

제가 최근에... 에어팟 본체를 잃어버렸기 때문이죠. 그래서 알게 된 분실물 문의 넣는 방법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일단 저는 경기에서 서울을 오가는 빨간버스에서 분실했기 때문에 그 기준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전화로 문의하기

경기고속 02-455-2114

 

경기고속에 직접 전화를 걸면 분실문 안내로 연결받게 됩니다. 인터넷으로 접수하는 방법도 있지만 전화로 문의할 때 더 빨리 안내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저는 급한 마음에 전화와 인터넷 접수 두 곳 다 문의 넣었습니다.

 

 

온라인 접수하기

 

버스피아 사이트에는 분실문 문의를 남기는 곳이 있습니다. 시내버스를 클릭하면 노선번호를 검색할 수 있고, 시외버스, 공항버스를 클릭하면 출발지와 도착지를 고를 수 있습니다. 최대한 기억을 살려서 자세히 기록하면 분실물을 찾을 확률이 높아가겠죠?

 

문의를 남긴 후 늦은 밤에 전화가 왔습니다. 버스 마감 시간에 전화를 주는 것 같아요. 안타깝게도 저는 에어팟을 찾지 못했는데요.. 저랑 같은 날 분실한 분은 찾아다고 합니다. 

 

 

버스에서 분실하는 경우가 정말 많은 거 같아요. 

혹시 잊어버렸더라고 포기하지 말고 분실물 문의 꼭 넣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